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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디네트웍스 웹사이트

TYPEWeb

CLIENTcdnetworks

URLhttp://www.cdnetworks.co.kr

사용자 편의성
사용자 편의성최적화된 UX/UI를 구현하여 사용자 편의성 강화
검색엔진 최적화
검색엔진 최적화메타태그 등록을 통해 원하는 콘텐츠가 검색될 수 있도록 적용
인포그래픽스
인포그래픽스직관적인 차트, 다이어그램 등을 활용하여 다량의 정보를 시각화
멀티디바이스 지원
멀티디바이스 지원PC·태블릿·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제공
시스템 개발
시스템 개발운영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 개선 및 구축으로 관리 효율성 제고
인터뷰
인터뷰클라이언트의 생생한 인터뷰 제공
Application development language
JSP

씨디네트웍스 클라이언트 인 터뷰

임원들을 만족시킨 고퀄리티 홈페이지

씨디네트웍스 웹사이트는 사이트 퀼리티에 대해 내부 임직원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개 선하고자 했던 요소들이 잘 반영되었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특히, 네트워크 퍼포먼스 및 CDN 속도 테스트와 같은 상품 체험 메뉴와 서비스 소개 동영상의 경우 해외법인에서도 활용 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활용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제작한 것에 대해 만족스럽습니다.

7개 그룹이 선택한 아시아 No.1, CDN 기업

기업 브랜딩 요소 강화

시차 스크롤 방식을 도입한 키비쥬얼 롤링을 통해 회사 및 상품경쟁력을 강조하며, 핵심 컨텐츠(성공사례, CDN 속도테스트) 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에 배치해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자칫 소외 받기 쉬운 정형화된 기업소개 페이지에서 탈피하 여 독자적인 디자인(카탈로그)으로 별도 구성하여 콘텐츠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CDN 속도테스트/네트워크 퍼포먼스 테스트와 같이 서비스의 품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사이트 에 펀 요소를 가미하는 동시에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습니다.

UX(USER EXPERIENCE)

이해와 호감도가 증진된 콘텐츠 구현

서비스 영상 콘텐츠를 별도 제작/제공하여 CDN 서비스 개념 및 특장점에 대한 메시지 전달력을 높이며, 핵심 콘텐츠를 메인에 배치하여 회사 및 서비스 경쟁력의 효과적인 전달이 가능하 도록 하였습니다.

기업 브랜딩 강화를 위 한 신규 메뉴 및 콘텐츠

홈페이지 접속하는 다양한 잠재타겟(B2B고객,
구 직자, 투자자 등) 군을 고려한 콘텐츠로 볼거리를
풍성하게 하였으며. 이를 통해 기업 브랜딩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리드기회 창출을 고려한 서비스 상세 페이지

정 보 전달력을 향상 시켰으며, 운영의 편의성 또한 고려하여 설계하였습니다. 보편적인 서비스 전달 방 법에서 나아가 적극적인 형태로 어필하였습니다.

사용자 UX에 기반한 IA 설계적용

정보의 속성에 따른 콘텐츠의 재 분류 후 사용자 이용 패턴과 정보의 연관성에 따른 정보구조의 재설계로 고안되었습니 다.

검색 메타 Tag 강화 및 CROSS BROWSING

시스 템 폰트로 콘텐츠 페이지 구성 및 페이지 별 공략 키워드를 설정하여 외부 검색엔진에 노출을 강화하 였으며, Cross Browsing을 통해 다양한 브라우저의 접근성 및 사용성을 고려하여 구현되었습니다.

01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필두로 "웹을 통한
적극적인 리드기회 창출"이란 목표 하에 본격적인
웹사이트 리뉴얼 작업에 착수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씨 디네트웍스 기업 홈페이지는 노후화된
디자인과 관리 기능 미비로 원활한 사이트 관리가 되지 않았으며, 신규 출시된 상품 라인업 반영이슈가
시급하였습니다.

본 프 로젝트는 고객 니즈를 자극할 수 있는 상품소개
페이지에 집중하여, CDN 서비스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02

씨디네트웍스 기업홈페이지는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CDN 서비스 정보를 직 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기능과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하나. 서비스 상품의 전달을 위해 서비스 콘텐츠에 디자인
요소를 적극 가미하여, 서비 스 개념도는 다이어그램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으며, 동영상 별도
제작을 통해 다양한 방식의 서비스 이해가 가능합니다.

둘. 상품 관련 페이 지에는 연관 링크를 적용하여 정보의
유기적 활용이 가능하게 배치하였으며, 페이지 간
정 보 전달 효과가 배가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는 관리자 단에서 제어가 가능하도록 설계 되어 업데이트 이슈에 대한 효율적인 응대가 가능합니다.

셋. 내게 맞는 서비스 찾기와 서비스 속도 체험이 가능한
체험콘텐츠(CDN 속도테스트, 네트워크퍼포먼스
테스트) 를 신규 제작하여, 상품에 대한 가치를 고객이
인지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사이트 볼 거리를
풍부하게 하였습니다.

기업 브랜딩 요소 강화를 위해 Why Cdnetworks
별도 메뉴 구성을 하였으며, 카탈로그를 보는 듯한 색다른
디자인으로 자칫 외 면 받을 수 있는 콘텐츠에 힘을
실었으며, SEO 작업을 통한 외부 검색엔진 노출강화/
Cross Browsing을 통해 다양한 브라우저의
접근성, 사용성을 고려하여 구현되었습니다.

03

홈페이지 퀼리티에 대한 경영진 및 관 계자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글로벌 지사 홈페이지 구축 시 웹스타일
가이드 표준을 제시했다 는데 의의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퍼포먼스 및 cdn 속도 테스트 등의 상품 체험 메뉴는 해외지사에서도 활용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하였다는 데 보람을
느낍니다.

프로젝트 착수에 앞서 CDN이라는 서비스를 빠르게
이해하는게 과제였으며, 서비스의 경쟁력을 올려주는
콘텐츠 가속화 서비스의 진가 를 알게 되어 기쁩니다.

끝으로 퀼리티 높은 사진을 위해 현장에 가서 찍어 오는 정성을 보여준 디자인팀, 빠른 개발 오류 응대를
해준 개발, 코딩 팀의 적극적인 협업 마인 드가
어우러져 만족스런 성과물을 완성해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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